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네일 게임즈, 신작 AR게임 ‘마이 디노’ 캐나다 OBT 진행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7.26 11:44
  • 수정 2018.07.26 11: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의 스네일 게임즈가 지난 25일 자정(태평양 시간대 기준) 캐나다의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신작 모바일 증강현실(AR) 게임 ‘마이 디노(My Dino)’의 공개 베타 테스트(OBT)에 돌입했다.
 

▲ 캐나다서 OBT가 진행 중인 모바일 AR게임 ‘마이 디노’ (사진=스네일 게임즈)

‘마이 디노’는 플레이어가 백만 년 만에 현실 세계에 등장한 개성 넘치는 공룡들을 사냥하고, 이들과 함께 자신의 세력을 노리는 유저들과 맞대결을 펼치는 모바일 AR 어드벤처게임이다. 이에 유저들은 지난해 전 세계적인 열풍을 불러일으킨 ‘포켓몬Go’처럼 스마트폰의 위치 기반 서비스(LBS)와 AR 기술을 활용해 자신 주변의 공룡들과 상호작용을 하거나, 새총 등 다양한 무기로 이들을 포획하고 자신 만의 콜렉션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마이 디노’에는 단순한 공룡 수집을 넘어,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전략대결을 펼칠 수 있는 콘텐츠도 담겨있다. 자신이 수집한 공룡들의 특성을 고려해 자신의 영지를 지켜내기 위한 강력한 군대를 구성해야하며, 현실 세계에 AR기술로 구현된 공룡들을 조작하는 PvP 콘텐츠 ‘공룡 배틀’도 즐길 수 있다.
 

▲ 모바일 AR게임 ‘마이 디노’ (사진=스네일 게임즈)

한편, 스네일 게임즈의 ‘마이 디노’ OBT는 캐나다의 안드로이드OS 유저들만 참여 가능하며, 테스트 종료 이후 출시 일정과 지역 등 정식 서비스에 관한 세부 정보가 공개될 전망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