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툰 블록버스터 RPG ‘히어로칸타레’ 서울 코믹콘서 최초 공개 ​

  • 형지수 기자 hjs@khplus.kr
  • 입력 2018.07.31 14:10
  • 수정 2018.07.31 14: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개발사 엔젤게임즈가 현재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네이버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과 ‘열렙전사’의 I‧P (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자사 모바일 게임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을 코믹콘 서울 2018(Comic Con Seoul 2018) 전시장 부스에서 선보인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사진=엔젤게임즈
사진=엔젤게임즈

코믹콘 서울 2018은 코믹, 영화, 드라마, 게임, 토이, 피규어, 애니메이션, 코스튬 플레이 등 문화 전반 콘텐츠를 폭넓게 다루는 축제다. 오는 8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에 엔젤게임즈는 3일간 코믹콘 서울 2018에 마련된 ‘웹툰존(F01번 부스)’에서 모바일게임 ‘히어로칸타레’의 부스를 통해 처음으로 국내 유저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멀티 웹툰 I‧P의 특징을 한 눈에 느낄 수 있도록 ‘히어로칸타레’ 속 ‘갓 오브 하이스쿨’, ‘열렙전사’ 주인공들을 부스 디자인에 녹여내 코믹콘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이어 최초 공개를 기념해 원작 ‘갓 오브 하이스쿨’의 박용제 만화가의 팬 사인회를 8월 4일에 개최할 예정이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선 ‘좋아요 인증’ 및 돌림판 등 여러 이벤트를 통해 갓 오브 하이스쿨 노트, 피규어, 부채, 포스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모바일게임 ‘히어로칸타레’는 네이버 인기 웹툰 캐릭터들의 새로운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이에 기존 웹툰 원작 팬과 원작을 보지 못한 게이머 모두를 만족시킨다는 포부다. 출시는 올겨울로 예정됐다.
 

 

[경향게임스=형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