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콘진, e스포츠 명예의 전당서 LoL 프로팀과 팬미팅 진행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8.02 10: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은 서울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시너지움 11층에 180평 규모로 구축한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지난 7월부터 e스포츠 선수단의 게릴라 팬미팅을 개최해왔다.
 

사진=한국콘텐츠진흥원
사진=한국콘텐츠진흥원

특히, 이번 게릴라 팬미팅은 국내 e스포츠 선수단과 팬들 간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국내 프로게이머들이 500여 명의 팬들과 만나 가까이서 소통하는 시간이 진행됐다. 먼저 7월 21일엔 KT 롤스터 프로게임단, 같은 달 25일·27일엔 한화생명 e스포츠 프로게임단, 26일엔 킹존 드래곤X 프로게임단 등이 팬미팅을 진행했다.

e스포츠 명예의 전당은 현재 진행 중인 ‘2018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시즌 종료까지 지속적으로 게릴라 팬미팅을 이어나갈 계획이며, 선수와 팬의 공간 사용 만족도를 높이고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한콘진 측은 향후 경기 진행과 상관없이 프로게임단 및 게임사에서 개최하는 각종 이벤트를 대상으로 e스포츠 명예의 전당 장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명예의 전당에서 아시안게임 e스포츠 대회 응원하기’와 같은 특별 기획을 통해 팬들에게 e스포츠 명예의 전당 인지도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한편, 오는 21일 e스포츠 명예의 전당의 본격 시작을 알리는 개관식이 개최된다. 이날 행사에는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아너스 선수들과 e스포츠 관계자, 운영위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e스포츠 명예의 전당은 월요일과 법정공휴일을 제외한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 중에 있으며 관람비용은 무료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