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애쉬론즈 콜2', 영웅시스템 관련 2차 추가 패치

  • 이복현
  • 입력 2003.10.27 18: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새로운 에피소드가 추가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게임 ‘애쉬론즈 콜 2 (애쉬2 /www.ac2online.co.kr)’가 영웅시스템에 관해 보다 완성된 게임 성을 위한 2차 추가 패치에 들어간다. 이번에 진행되는 패치는 영웅 시스템 추가로 발생한 새로운 퀘스트와 아이템들에 관한 밸랜스 및 보상문제, 그리고 일부 유저들에게서 제기되었던 버그 문제들을 해결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이미 10월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패치를 따로 할 필요가 있느냐는 의견도 있지만 짧은 시간이라도 유저를 배려하고 완벽한 게임성과 밸런스를 유지하고 보수해 나가려는 제작사의 의지가 돋보이는 내용이다.

이번 추가 패치는 새벽시간인 10월 17일(금요일) 오전 4시∼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유저 불편을 최소화하려 하며 가능한 빠른 시간 패치를 마무리 할 예정이라고.

‘애쉬2’는 지난 2월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으로 국내에 외산 온라인 게임 선풍을 일으켰던 대작 온라인 게임으로 하반기 상용화 이후 레벨 제한 해제와 함께 영웅 시스템을 등장시켜 다시 한번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환상적인 그래픽을 선보이고 있는 ‘애쉬2’ 방송 프로그램 (온게임넷 :애쉬2 매주 금요일 저녁 9시30분)은 많은 온라인 게임 유저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애쉬2’는 현재 상용 서비스 중이며(한달 정액 기준 1만9천8백원) 영웅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레벨제한이 풀렸으며 23레벨까지 신규/기존 유저 구분없이 평생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