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기 치어리더 서현숙, ‘비트세이버 퀸’ 도전 … 화려한 노트 썰기 ‘일품’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8.08 10:27
  • 수정 2018.08.08 12: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국내 야구팬들 사이에서 ‘치어리더 新 3대장’으로 불리는 두산베어스의 인기 치어리더 서현숙이 OGN의 온라인 VR게임 예능 ‘퍼펙트센스’에서 환상적인 ‘비트세이버’ 실력을 뽐냈다.

이와 관련해 서현숙 치어리더는 지난 7일 OGN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퍼펙트센스 VR: 비트세이버 퀸’의 첫 번째 도전자로 등장했다. ‘비트세이버 퀸’이란 SF 명작 영화 ‘스타워즈’를 닮은 VR 리듬게임 ‘비트세이버’를 활용한 ‘퍼펙트센스’의 스핀오프 프로젝트로, 매주 새로운 출연자들이 신나는 음악에 따라 펼치는 화려한 ‘비트세이버’ 플레이로 다스베이더를 닮은 악당 ‘다스배만커’를 막아낸다는 콘셉트다.

이날 서현숙 치어리더가 선택한 도전곡은 바로 인기 아이돌 ‘트와이스’의 신곡인 ‘Dance The Night Away’. 플레이 초반부터 유연한 웨이브를 선보인 그녀는 이어 정면에서 날아오는 수많은 노트들을 차례로 정확하게 베어나가기 시작했다. 특히 평소 치어리더 활동을 통해 탄탄한 안무실력을 보여온 만큼, 서현숙 치어리더는 정신없이 날아드는 노트의 향연 속에서 트와이스의 실제 안무를 연상시키는 동작들을 함께 선보이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 ‘비트세이버 퀸’에 도전한 서현숙 치어리더 (출처=OGN ‘퍼펙트센스’ 스크린샷)

특히 OGN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본편 영상은 다음날인 금일(8일) 오전을 기준으로 4,600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비트세이버 퀸’에 도전하는 참가자들의 점수 평가에서도 서현숙 치어리더는 첫 번째 도전자라는 핸디캡을 넘어 70명이 넘는 댓글 참여자들 대부분에게 100점 만점 평가를 받았다. 이외에도 영상 마지막에 강력한 여성 도전자의 모습이 등장, 향후 치열한 1위 대결을 예고하기도 했다.
 

▲ ‘비트세이버 퀸’에 도전한 서현숙 치어리더 (출처=OGN ‘퍼펙트센스’ 스크린샷)<br>
▲ ‘비트세이버 퀸’에 도전한 서현숙 치어리더 (출처=OGN ‘퍼펙트센스’ 스크린샷)

한편, 이달 7일부터 새롭게 시작한 ‘퍼펙트센스 VR: 비트세이버 퀸’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OGN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