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주도와 윤아의 미모대결 … 이니스프리, ‘This is LOVE’ 360VR MV 공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8.09 19:20
  • 수정 2018.08.09 19: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너원, 소녀시대 윤아 등과 함께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VR영상 시리즈를 공개해온 국내 뷰티 브랜드인 이니스프리가 최근 아름다운 음악과 감각적인 제주의 모습을 담아낸 360VR 뮤직비디오(MV)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와 관련해 이니스프리는 금일(9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360VR 영상으로 제작된 ‘This is LOVE’ MV를 공개했다. 해당 VR 영상은 브랜드 전속모델인 소녀시대 윤아가 등장, 노란 유채꽃밭과 초록빛 녹차밭, 빨간 꽃이 핀 수목원, 그리고 푸른 바다와 수영장이 이어진 듯한 호텔 등을 배경으로 선명한 색감이 돋보이는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특히 윤아가 올해 초 제주도의 겨울과 봄을 보여준 JTBC 예능 ‘효리네 민박 2’에서 알바생으로 출연했던 만큼, 공개 전부터 이니스프리의 이전 영상들을 접했던 기존 팬들 외에도 많은 유튜브 유저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여기에 신흥 ‘고막남친’으로 떠오르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오왠(O.WHEN)이 MV에 참여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오왠은 마치 연인인 윤아에게 고백하는 듯한 달콤한 목소리로 아름다운 영상의 분위기를 한껏 극대화했다.

이에 ‘This is LOVE’ 360VR MV는 공개 당일부터 6천 회가 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더불어 국내외 유튜브 유저들은 댓글을 통해 ‘완전 윤아 여신미 뿜뿜’, ‘융프로디테ㅠㅠ 감사합니다 이니스프리’, ‘역시 융니스프리’ 등 360VR로 제작된 해당 MV와 윤아의 미모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한편, 이니스프리가 윤아와 함께 제주의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4번째 VR영상 ‘This is LOVE’는 유튜브 외에도 명동과 강남 플래그십숍, 이니스프리 건대점, 고양 스타필드 등 이니스프리의 오프라인 VR존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