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엇게임즈 ‘2018 LoL 월드 챔피언십’ 중계 및 방송 계획 공개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09.14 10: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9월 14일 ‘2018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의 중계진 및 방송 플랫폼 정보를 공개했다.
 

사진= 라이엇게임즈
사진= 라이엇게임즈

라이엇 게임즈는 10월 1일부터 11월 3일까지 약 5주간 서울, 부산, 광주, 인천을 순회하며 진행되는 올해 롤드컵을 위해 막강한 중계진을 구성했다. 여기에 다양한 TV 및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팬들에게 생생한 롤드컵 현장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팬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중계진은 그야말로 '어벤져스'급이다. 한국 e스포츠 역사의 산증인인 전용준과 화려한 입담, 능숙한 진행을 자랑하는 성승헌이 캐스터로 참여하며 이현우, 김동준, 강승현, 고인규가 해설로 합류한다. 이들은 LoL 프로 리그인 ‘LoL 챔피언스 코리아’ 중계를 담당해와 시청자들에게도 이미 익숙한 인물들로, 전문적인 LoL 지식 및 해설 경험을 통해 안정적이고 흥미로운 롤드컵 중계를 제공할 전망이다. 또 롤드컵 분석 데스크에는 게임해설가 하광석이 함께해 시청자들이 놓치기 쉬운 부분을 다시 한번 짚어줄 예정이다.

시청자들이 롤드컵 경기를 볼 수 있는 방송 플랫폼 또한 속속 확정되고 있다. OGN을 비롯해 네이버TV, 아프리카TV, 트위치, 카카오톡, 카카오TV에서 롤드컵 시청이 가능하며 이후 플랫폼이 추가될 수 있다.

한편, '세계 최강의 LoL팀'이라는 자리를 놓고 박빙 승부가 이어질 세계 최고 권위의 LoL e스포츠 대회, 롤드컵은 오는 10월 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롤 파크(LoL PARK)에서의 플레이-인 스테이지를 시작으로 부산, 광주를 거쳐 11월 3일 인천 문학 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결승까지 이어진다. 롤드컵 티켓은 지난 8월 21일부터 각 스테이지별로 순차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플레이-인 스테이지 및 8강전 티켓의 경우 이미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