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X’ 15일 결승전 진행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8.09.14 13: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의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e스포츠 대회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X(이하 듀얼 레이스X)’ 결승전이 15일 넥슨 아레나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당일 오후 7시부터 플레이오프 및 결승전이 진행되며, 앞선 풀리그 결과를 바탕으로 선발된 상위 3개 팀이 경쟁한다.

먼저 플레이오프에선 팀플레이가 뛰어난 락스 게이밍(ROX Gaming)과 실력파 선수가 포진한 제닉스 스톰(Xenics Storm)이 결승전 진출을 놓고 승부를 펼친다. 여기서 승리한 팀은 강력한 우승 후보 아프리카 플레임(Afreeca Flame)과 맞붙어 최강팀을 가리게 된다.

이벤트 대회로 지난 8월부터 시작된 ‘듀얼 레이스X’는 예상을 뒤집는 경기 결과와 신예 선수들의 활약이 돋보였다. 이에 결승전 티켓은 판매 2분 만에 419석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넥슨은 이날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넥슨캐시(10,000원)’와 함께 ‘슈퍼 카트키’, ‘골든 파라곤 9 및 메카닉 다오(무제한)’ 등 게임 아이템 7종 중 하나를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듀얼 레이스X’ 결승전은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 페이지와 ‘스포티비 게임즈(SPOTV GAMES)’, ‘네이버 e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된다.

 

[경향게임스=윤아름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