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캡콤 슈퍼 리그 온라인’ 테스트 참가자 모집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09.14 16: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9월 14일,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신작 ‘캡콤 슈퍼 리그 온라인’의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 카카오게임즈
사진= 카카오게임즈

‘캡콤 슈퍼 리그 온라인’은 다양한 시리즈로 연이어 선보여온 캡콤의 대표작 ‘록맨', 대전 액션 게임의 대명사 ‘스트리트 파이터’, 게임뿐 아니라 호러 영화로도 제작돼 성공을 거둔 바 있는 ‘바이오 하자드’, 스타일리쉬 액션 장르의 선구자적 타이틀 ‘데빌 메이 크라이’ 등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캡콤의 유명 게임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수집형 전략 RPG다.
바둑판 형태의 필드 내 적절한 위치에 캐릭터들을 배치한 뒤, 양 진영이 한 번씩 돌아가며 공격과 수비를 주고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과정에서 매력적인 캡콤 캐릭터들을 모으고 육성하는 즐거움은 물론, 각 캐릭터가 보유한 기술과 공격 범위 등을 고려해 팀을 구성하는 전략성, 화려한 연출로 보는 재미를 극대화한 액션의 쾌감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10월 중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 희망자들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테스트 신청자 전원에게 출시 후 사용 가능한 ‘2,000젬(재화)’를 지급하고, 설문 조사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류, 켄, 단테, 록맨 등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알만한 캡콤의 유명 캐릭터들을 하나의 모바일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라며, “이번 테스트를 거쳐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계획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