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 4라인 모드 업데이트 단행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9.14 17: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가 자체 제작한 모바일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가 4라인 모드 추가와 신규 패키지 2종 출시가 포함된 정식 콘텐츠 업데이트를 금일(14일) 실시했다.
 

(사진=네오위즈)

이번에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에 등장한 4라인 모드는 지난해 12월부터 약 한 달간 베타 서비스 형태로 선보였던 게임 모드다. 기존 아케이드 버전에 적용됐던 4라인 패턴을 모바일게임에 이식했으며, 이 과정에서 일부 패턴은 모바일기기에 맞춰 최적화 작업을 거쳤다는 후문이다. 4라인 모드에서는 3곡의 무료 음원과 20곡의 유료 음원 등 총 23곡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때 게임 내 재화인 ‘맥스 포인트’가 차감된다.
이와 함께 유저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지원할 신규 패키지 2종도 출시를 마쳤다. 먼저 ‘4라인 스타터 팩’은 유료 음원 20곡과 50,000 맥스 포인트, 게임오버를 막아주는 아이템 ‘안티게임오버’ 10개로 구성돼있다. 반면, ‘디렉터스 초이스 팩’을 구매한 유저는 2018년 유저들의 선택을 받은 인기 음원 8곡과 30큐 포인트, ‘스크래치메탈’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판정 감도 조절 범위 확장, 타이밍 조절용 버튼 추가, 결과 화면 변경 등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는 사용자 편의성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의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10월 15일까지 무료 음악 메뉴에서 광고를 시청한 유저 전원에게는 모든 음악을 무료로 이용 가능한 혜택이 주어지는 ‘전체 곡 무료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