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공영웅’, 구글플레이 스토어 정식 출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9.18 16: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조이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인공영웅’이 금일(18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발표했다.
 

(사진=스마트조이)

‘인공영웅’은 파워풀한 3D 액션 연출과 방대한 볼륨의 세계관을 자랑하는 스토리 기반 모바일 액션 MMORPG로, 용병단 소속의 주인공으로 분한 유저가 다양한 경험 속에서 한 명의 완성된 영웅으로 거듭나는 대서사시를 담아냈다. 
특히 유저는 시나리오 퀘스트를 통해 15종의 각기 다른 스킬을 습득할 수 있으며, 4개의 슬롯에 다양한 스킬을 배치해 연속기를 생성하거나 ‘기억의 파편’을 활용한 성능 강화 및 변형도 가능하다. 더불어 몬스터의 공격을 무마하는 자동회피기능도 존재, 전투 상황에서 강력한 공격 스킬과 함께 구사할 경우 손쉽게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실시간 PvP 및 결투장 시스템은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룸과 동시에 캐릭터의 성장도를 확인 가능하다. 이 중 결투장에서의 승리로 얻은 승점을 쌓아, 매주 정산 후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스마트조이는 ‘인공영웅’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기억조각 20개 뽑기권을 선물하며, 전투력 및 길드 랭킹 상위 유저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과 수정이 차등 지급된다. 또한 공식 카페 회원수가 특정 목표치를 달성한 경우, 모든 유저에게 최대 500개의 수정 아이템이 증정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