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2 12:15 (수)
‘배틀그라운드’, 한복 등장 이벤트 실시
‘배틀그라운드’, 한복 등장 이벤트 실시
  • 이준수 기자
  • 승인 2018.09.19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을 맞이해 게임사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는 가운데 ‘배틀그라운드’에 한복과 갓이 등장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는 공식 카페를 통해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4주에 걸쳐 갓과 개량 한복, 전통 안경과 태극권 도복, 개량 한복 세트와 갓신, 태극권 도복 세트와 집업 부츠가 제공된다.
 

사진=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사진=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이번 한정판 아이템은 일정 기준을 만족해야만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내에 이용자들은 총 5회에 걸쳐 15등 내 순위를 기록해야 한다. 다만 순위 기록에는 모드, 맵에 상관없이 모든 게임이 포함된다.
‘추석 한정판 스킨을 받으시오’라는 이름으로 함께 공개된 영상은 한복과 갓, 전통 안경을 쓴 캐릭터가 오토바이를 타고 전장을 달리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등 뒤에 네 마리의 말이 그려져 있는 한복을 입은 이 캐릭터는 전통 국악을 활용한 배경음악 위에서 화려한 플레이를 선보인다.

한편, 이번 이벤트가 공개된 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은 ‘혜자 이벤트다’, ‘갓 쓰고 검은색 옷 입으면 저승사자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스트리머들이 태극권 옷 입고 다양한 도전에 나설 것 같다’라며 개인방송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배틀그라운드’의 다양한 콘텐츠를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