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스커레이드'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 소성렬
  • 입력 2003.09.08 16:1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게임 퍼블리셔 큐로드(대표: 김은철)는 국내 최초의 플라잉 RPG ‘마스커레이드’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지난 30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는 9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지상에서의 사냥, 상거래는 물론 모든 캐릭터가 자유로운 비행을 할 수 있는 플라잉 시스템에 초점이 맞춰질 예정이어서 테스터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큐로드는 이와함께 ‘마스커레이드’ 티저 홈페이지(www.masquerade.co.kr)를 오픈하고, 테스터들이 하늘을 날으며 일어나는 게임 내 에피소드를 엮은 만화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큐로드의 조학룡 이사는 “마스커레이드는 지상과 똑 같은 자유도로 제약없이 하늘을 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유저들에게 선사할 것이다”며 “새로운 시스템 인만큼 테스트에 충실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는 한편 테스터들의 의견도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마스커레이드’는 국내에서 선보이는 최초의 3D Flying MMORPG로 게이머들의 공간적인 자유도를 극대화, 지상은 물론 하늘이란 3차원적인 세계를 제공, 온라인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줄 기대작으로 평가받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우리나라 최초의 상용화 게임을 개발한 게임 개발자 남인환 감독이 개발에 참여한 게임으로, 개발단계부터 게임 매니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모은 게임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