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단행
‘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단행
  • 정우준 기자
  • 승인 2018.09.20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캐릭터와 스테이지 추가가 포함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사진=와이디온라인)

먼저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태고] 페이셔스 탁 퉁 샤오첸’을 등장시켰다. 암흑 속성의 지원형 캐릭터인 샤오첸은 암흑속성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리더 스킬과 ‘[태고] 옥황 THE KING’, ‘[태고] 인간의 왕 한 대위’와 조합할 경우, 각각 공격력과 체력이 일정 비율 증가하는 인연 스킬을 보유했다. 해당 캐릭터는 내달 3일까지 이벤트 뽑기에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시즌2 하드모드 ACT 3-1, ACT 3-2와 히든 스테이지 등 각각 6개의 신규 스테이지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와 함께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 업데이트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10월 3일까지 오픈되는 ‘추석 강림모드’를 통해 작은송편, 큰송편 아이템 등 특별 보상을 랜덤 지급한다. 더불어 이달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요일에 따라 스태미나, 무지개 금각 인형, 다이스 무료 이용권, 태고신 뽑기권 등 출석 보상도 주어진다.
이외에도 오는 10월 17일까지 진행되는 ‘페이백 이벤트’에서는 일일 미션·주간 미션·기간 미션에서의 스태미나, 골드, 배틀 포인트 사용량에 따라 골드, 영혼석, 스태미나, VIP 포인트, 장비 조각 뽑기권 등 단계별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의 대표 모바일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원작 인물을 완벽히 구현해낸 600여 종 이상의 캐릭터들을 수집·강화·육성하는 묘미를 바탕으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