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컴투스, 2018년 하반기 공채 일정 ‘스타트’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9.21 11:27
  • 수정 2018.09.21 11: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컴투스가 자사 신입 인재 모집을 위한 2018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사진=게임빌)

게임빌-컴투스는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게임빌, 컴투스 외에도 GCP(게임빌-컴투스 플랫폼)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양사는 이번 공동 채용을 바탕으로 뛰어난 잠재력을 지닌 인재를 확보해, 글로벌 모바일게임 선도기업으로써 위치를 공고히 한다는 포석이다.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사업, 마케팅, 사업개발, 플랫폼개발 등 총 7개 부분에서 모집이 진행되며, 이달 24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지원 자격은 2019년 2월 및 8월 졸업 예정자와 기졸업자로, 입사 후 양사 대표 인재 양성 프로젝트인 ‘NGDC(Next Game Design Center)’에 소속돼 각 직군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특히 양사는 올해 하반기 신입 공채에 테마를 갖춘 신규 채용 시스템을 도입, 기업 브랜드 가치 제고에도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에 신규 채용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예비 지원자들이 채용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 가능한 ‘클루 찾고 입사지원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런치 설명회와 채용 상담 등 6종의 채용활동 중 3개 이상을 완료한 지원자에게는 지원서에 입력 가능한 별도의 ‘가점 코드’도 부여된다. 이외에도 게임빌-컴투스는 전국 주요 대학을 방문, 채용 상담과 설명회가 포함된 ‘캠퍼스 리크루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