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머너즈 워’, SWC 2018 월드결선 승부예측 이벤트 실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0.04 10: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자사 글로벌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공식 e스포츠 축제인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 2018’의 월드결선에 앞서 승부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3일 펼쳐지는 ‘SWC 2018’ 월드결선을 기념해 전 세계 ‘서머너즈 워’ 팬들이 선수들의 기량을 미리 파악하고, 마지막 경기를 한층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는 월드결선 하루 전인 1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다채로운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에 유저들은 아시아퍼시픽컵, 아메리카컵, 유럽컵 등 각 대륙별 대회를 통과한 총 8명의 월드결선 출선 전수들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살펴 본 뒤, 준결승 진출자 4명을 비롯해 결승 진출자 2명, 우승선수 1명을 사흘 간 차례대로 예측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특히 예측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참여자들은 마나석, 신비의 소환서, 크리스탈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를 활용한 e스포츠의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오는 10월 15일까지 ‘월드 아레나’ 스페셜 리그인 ‘SWC 2018 대전’을 개최한다. 스페셜 리그에서 유저들은 SWC 2018 대륙컵 본선부터 적용된 새로운 규칙인 ‘프리밴(PRE-BAN)’ 룰을 체험하게 되며, 한층 치열해진 전략의 묘미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의 공식 e스포츠 대회인 ‘SWC 2018’은 10월 13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서머너즈 워’ 세계 최강자를 가리는 월드결선을 진행한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