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프매 LIVE 2018’, 출시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0.05 10: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한 모바일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8(이하 컴프매 LIVE 2018)’이 서비스 5주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컴프매 LIVE 2018’은 한국프로야구(KBO)를 기반으로 한 국내 대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실제 경기 및 선수 데이터를 바탕으로 사실적인 구단 운영의 재미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에 지난 2013년 10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난 5년간 국내 대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자리해왔다.

먼저 출시 5주년을 기념해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컴프매 5주년 기념 배지’가 지급된다. 이들 중 팀 생성 5주년이 된 유저들에게는 각자의 구단 창단일에 맞춰 ‘위시 몬스터 선수 영입권’과 ‘팀 창단 5주년 기념 배지’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이달 5일 이후 계정을 생성한 신규 유저들에게도 ‘몬스터 선수(구단선택)’, ‘특수능력선택권 Lv3’ 등 풍성한 창단선물이 주어지며, 기존 유저나 복귀 유저들에게도 특별 보상을 선물할 예정이다.
더불어 ‘5주년 기념 카운트다운 접속 보상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몬스터 선수’, ‘특수능력변경권’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5글자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5자 토크 이벤트’와 11월 1일까지 약 한 달간 게임에서 획득한 글자로 문장을 완성하는 ‘5주년 기념 글자 획득 웹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