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와이디온라인, 교육전문기업 ‘지엠에스플렉스’와 공동사업 추진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0.11 13: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이 학생부종합전형 및 특목고 입시 전문교육기업인 지엠에스플렉스(GMSPLEX)와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사진=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과 손잡은 지엠에스플렉스는 국내 유일의 학생부종합전형 대비 전문기업으로, 최근 대입 과정에서 학생부종합전형이 70% 이상 확대됨에 따라 학생과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 속에 빠르게 성장 중이다.
특히 지엠에스플렉스에서 선보이는 입시통합관리프로그램은 팀플레이 방식을 통해 학생들에게 교과 및 비교과 관리를 지원한다. 또한 한 팀을 이룬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주요 과목의 교과내신 관리를 비롯해 독서 멘토링, 진로적성검사 등 비교과 콘텐츠를 개발 및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이름이 알려졌다.

이번 MOU를 통해 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보유한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활용해 지엠에스플렉스의 최대 고객층인 입시 준비생들을 타깃으로 한 교육 마케팅 등 다양한 지원사업으로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판단이다.
이에 양사는 향후 와이디온라인의 국내외 게임 서비스로 축적한 탄탄한 인프라와 지엠에스플렉스의 교육 솔루션 및 R&E 교재, PBL 교구 등 교육사업 노하우를 결합, 본격적으로 입시통합관리프로그램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