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한국어판, 10월 17일 예약 판매 시작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10.15 17: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PS4, Xbox One(디지털), PC(Steam), Nintendo Switch™ 플랫폼으로 발매 예정인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의 예약 판매가 10월 17일 시작된다고 밝혔다.
 

사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사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는 인기리에 연재 중인 만화 및 애니메이션 프랜차이즈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사회 안에 생겨나는 빛과 그림자 양쪽의 질서를 묻는 운명을 건 싸움을 주제로 호쾌한 액션을 그려낸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벽, 빌딩 등 지면을 파괴하고 스테이지 전체를 아우르는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테이지와 함께 대전 상대를 날려 버리는 박진감 넘치는 공격을 펼치며, 만화 및 애니메이션의 액션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예약 판매는 10월 17일부터 시작되며, PC(Steam)판의 예약 판매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PS4, PC(Steam)용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엔데버’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한편 PS4, Nintendo Switch™으로 즐기는 대전 액션 게임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한국어판은 2018년 10월 25일 아시아에서 동시 발매되며, Xbox One(디지털), PC(Steam)는 10월 26일 발매된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