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글로벌 사전예약 돌입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0.16 09: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모바일 RPG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과 컴투스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스카이랜더스’ I·P를 활용한 모바일 실시간 턴제 RPG다. 특히 원작 특유의 독창성 있는 스토리에 8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며, 각 캐릭터들의 속성과 스킬을 조합하는 무한한 전략 대결 방식으로 팽팽한 머리싸움의 묘미를 전달한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정식 론칭 후 원활한 초반 성장을 위해 최고급 소환이 가능한 재화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별도 사전예약에 참여할 경우 추가적인 보상도 주어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에서는 ‘스카이랜더스’의 세계관과 귀여운 캐릭터들의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어,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컴투스 관계자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세계적인 기업인 액티비전의 대작 I·P와 컴투스의 모바일게임 개발력이 결합, 기존 시리즈 팬들과 신규 유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게임 콘텐츠로 탄생했다”며, “지난 6월 글로벌 베타 테스트 이후, 게임성과 유저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작업을 충실히 진행한 만큼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