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엑스코인, ‘아이콘’ 마케팅 파트너 ‘애드포스 인사이트'와 협업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10.16 13: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세일 1시간 완판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게임엑스코인은 10월 16일 글로벌 블록체인 마케팅 컴퍼니 ‘애드포스 인사이트’와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게임엑스코인(GXC)
사진= 게임엑스코인(GXC)

게임엑스코인은 암호화폐 가격 급락으로 인해 많은 프로젝트들이 자금 모금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 두번의 프리세일을 모두 단시간에 완판 시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게임엑스코인이 파트너십을 진행하는 애드포스 인사이트는 아시아 NO.1 블록체인 애드테크 컴퍼니를 비전으로 캡스톤파트너스 등 유망한 벤처캐피털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블록체인 마케팅 회사다. 
애드포스 인사이트는 작년 9월 ICO를 통해 15만 이더리움, 당시 기준 약 450억원에 달하는 자금조달에 성공한 아이콘의 마케팅 파트너사로 아이콘과 아이콘  dApp 프로젝트들의 글로벌 마케팅을 맡아왔다. 현재 아이콘은 세계적인 거래소 바이낸스, 후오비, 업비트 등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시가총액 약 3억 달러에 달하는 코인이다. 이는 세계 암호화폐 35위이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100위권 안에 있는 코인이기도하다.

게임엑스코인 측은 “세계적인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아이콘의 생태계 구축에 일조한 애드포스 인사이트와 협업하여 글로벌 게임 블록체인으로서 폭넓은 해외 유저층을 확보하고 글로벌 세일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도록 하겠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