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루넨시아', 3차 클로즈 테스트 실시

  • 이복현
  • 입력 2003.08.18 18: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막고야(대표 홍동희) 에서 개발하고 엠게임(대표 손승철)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루넨시아’(Lunentia)가 8월 14일부터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3차 클로즈 테스트는 그동안 캐릭터 밸런스, 유저 인터페이스 편의성 등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던 테스트에서 벗어나 ‘루넨시아’만의 색깔을 알 수 있는 시스템 중심의 테스트가 진행된다.

1차, 2차 테스트 보다 한 단계 높은 수준의 베타 테스트를 위해서 4종의 직업 선택 시스템과 130여개의 애니메이션, 스킬, 이팩트가 추가되며, 맵 선택 시스템, 길드/파티 시스템, 룰렛 시스템 등의 새로운 기능을 중심으로 테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게임내 퀘스트도 선보이게 된다.

‘루넨시아’는 여성 유저들을 배려한 게임으로 다른 게임과의 차별화를 엿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여성 유저들에게 온라인게임의 진행방식인 공격(주로 몬스터 사냥)에 의한 레벨업은 게임을 기피하게 하는 요소였다면 ‘루넨시아’에서는 그러한 점을 감안해 일정한 영역 안에서는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설계돼 있다.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관련해 홍동희 막고야 대표이사는 “‘루넨시아’는 여성 유저들이 접근하기 쉽도록 각종 게임 시스템 및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러한 기능들이 제대로 역할을 하는지 이번 베타 테스트를 통해 확인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루넨시아’ 3차 클로우즈 베타 테스트는 8월 11일부터 신청을 받아 8월 31일 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루넨시아홈페이지(www.lunentia.com)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