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할로윈 기념 신규 업데이트 공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0.25 10: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데이토즈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퍼즐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이 할로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사진=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할로윈 업데이트는 기존 시즌1과 최근 오픈한 시즌2에 모두 적용된다. 이에 시즌1은 곰 삼형제 이야기의 출발지인 동굴집의 자연을 무대로, 시즌2는 샌프란시스코 도심에 위치한 한국인 소녀 클로이의 집과 주변에서 할로윈 축제가 벌어진다.
이에 ‘잭오랜턴’으로 불리는 할로윈 호박이 깜찍한 폭탄 블록으로 등장하는 ‘호박팡’과 신규 퍼즐 스테이지들이 색다른 재미를 전달한다. 특히 블록을 터뜨린 개수에 따라 26종의 다양한 할로윈 장식물을 획득하는 ‘호박팡’은 유저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할로윈을 주제로 한 배경음악들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될 음악은 40초 분량의 2곡으로, 할로윈 이벤트 기간에만 게임 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에 따르면 가벼운 종소리부터 귀여운 유령 소리, 친숙한 주변 소리로 곰 삼형제의 익살과 할로윈의 기이한 분위기를 담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할로윈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할로윈 이벤트’를 내달 7일까지 실시한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