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피지지, ‘OP.GG’ 모바일 앱 전면 리뉴얼 출시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10.29 10: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e스포츠·게임 전적 데이터 서비스 기업 오피지지(OP.GG)는 10월 29일,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하고, 사용자 친화적 UI를 적용한 ‘OP.GG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OP.GG앱)’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OP.GG앱은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다.
 

사진= OP.GG
사진= OP.GG

새롭게 추가된 주요 기능은 ‘챔피언 성적표’와 ‘챔피언 분석 즐겨찾기 및 초성검색’, 그리고 ‘게임별 소환사 퍼포먼스 측정’이다. 먼저 챔피언 성적표는 본인이 'LoL’에서 즐기는 플레이 스타일을 데이터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주로 이용한 챔피언의 성적을 한눈에 알 수 있다.
이와 함께 오피지지 유저라면 익숙한 ‘챔피언 분석 즐겨찾기 및 초성검색’ 기능을 추가해 자주 찾는 챔피언을 자음으로 빠르게 검색하거나 즐겨찾기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쉽게 챔피언 정보를 쉽게 찾아 맞춤 전략을 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게임별 소환사 퍼포먼스 측정’은 유저가 즐긴 LoL 게임에서 자신이 얼마나 게임을 잘했는지 눈으로 쉽게 볼 수 있는 기능이다. 게임 상세 정보의 ‘팀 분석’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챔피언 킬이나 골드, 피해량 등 다양한 항목별로 자신의 퍼포먼스를 알 수 있다. 이밖에 기존에 불편했던 아이콘들을 제거하고, 꼭 필요한 기능만 남겨 유저들이 쓰기 편하도록 개선했다. 

오피지지앱 리뉴얼을 기획한 이승원 PM은 “업데이트를 오래 기다린 유저들에게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앱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좋은 앱을 만들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