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글로벌 사전예약 돌입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8.10.30 10: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OG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가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사진=KOG)

올해 연말 글로벌 론칭을 준비 중인 ‘그랜드체이스’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쿼터뷰 진행방식과 60여종의 신규 캐릭터, 원작과 이어지는 방대한 스토리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간단한 콘트롤만으로도 다수의 적을 한 번에 제압하는 시원한 전투 액션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BGM과 영웅 등 원작의 인기 요소들도 그대로 담아냈다.
이와 함께 글로벌 사전예약을 위한 공식 사이트도 새롭게 오픈했다. 해당 사이트는 전 세계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 등 8개 국어를 지원한다. 또한 ‘그랜드체이스’의 세계관과 주요 캐릭터 정보를 확인 가능하며, 전반적인 플레이와 캐릭터 스킬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특히 구글플레이 스토어 사전예약 개시와 함께 글로벌 피처드에도 선정, 해당 게임에 대한 전 세계 유저들의 기대감을 입증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의 글로벌 사전예약에는 안드로이드OS와 iOS 유저 모두 참여 가능하다. 사전예약 참가자에게는 ‘프리미엄 영웅 소환권’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며,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과 페이스북 팔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경향게임스=윤아름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