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워라밸M’, 구글플레이 사전등록 피처드 선정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0.30 17: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비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워라밸M(War & Life Balance M)’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등록 추천게임에 이름을 올렸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사진=브라비게임즈)

‘워라밸M’은 개성 넘치는 영웅들과 짜릿한 전투 콘텐츠를 담은 프리미엄 모바일 전략 RPG다. 총 200여 종에 달하는 영웅들을 수집 및 육성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고, 각기 다른 영웅들의 속성과 스킬을 활용한 전략대결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도 감상 가능하다.
더불어 다른 유저들과 실력을 겨루는 PvP 콘텐츠 ‘아레나’ 외에도 ‘무한의 탑’, ‘추가 속성’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유저 편의성을 고려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자동사냥’ 기능 역시 강점으로 손꼽힌다.
지난 9월 27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예약에 돌입한 ‘워라밸M’은 사전예약자 2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모바일게임 ‘아이들 히어로즈(Idle Heroes)’ 개발사인 DH게임즈의 신작이라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은다. 이를 바탕으로 구글플레이 사전등록 피처드에도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한편, ‘워라밸M’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사전예약을 개시했으며,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비롯해 영웅 뽑기 프로모션, 공식카페 가입 프로모션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