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러브앤프로듀서’, 신규 시즌 업데이트 완료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8.10.30 17: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퍼게임즈는 모바일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 ‘러브앤프로듀서(Love&Producer)’가 신규 시즌 ‘암흑의 시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사진=페이퍼게임즈)

이번에 공개된 신규 시즌 ‘암흑의 시간’은 기존 스토리로부터 이어지는 11장 이후의 이야기가 추가됐다. 냉혈 CEO ‘이택언’, 슈퍼스타 ‘주기락’, 사나운 경찰 ‘백기’, 신비한 뇌과학자 ‘허묵’ 등 매력만점 남자 주인공 4인과 EVOL에 대한 비밀이 점차 밝혀지면서, 한층 진지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질 전망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게임 시스템도 개선작업을 마쳤다. 회사 레벨 및 카드 레벨 제한이 상향 조정됐으며, 촬영 스테이지 전문가를 영입하는 콘텐츠인 ‘시티뉴스 코너’에 신규 전문가가 추가된 만큼 보다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한편, 페이퍼게임즈는 ‘러브앤프로듀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1월 2일까지 진행되는 신규 시즌 ‘암흑의 시간’ 업데이트 사전예약에는 10만 명 이상 유저가 참여했으며,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EVOL샵에서 신규 패키지 판매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특정 미션 완료 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BS-Code’ 이벤트와 공식 카페 인증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공식 굿즈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경향게임스=윤아름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