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RKPL] MVP, 완벽한 경기력 선보이며 2:0 승리

  • 상암=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10.30 18:33
  • 수정 2018.10.30 18: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0일 펼쳐진 ’2018 왕자영요 프로리그(KRKPL)‘ 2주차 첫 경기에서 MVP가 운영과 한타에서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며 크리에이티브 벨류(이하 CV)를 2대 0으로 꺽고 승리를 가져갔다.
 

승리를 거둔 MVP (사진= 경향게임스)
승리를 거둔 MVP (사진= 경향게임스)

1세트, MVP가 초반 인베이드를 시도했지만 CV가 한 곳에 모여 MVP 선수들을 몰아냈다. 폭군을 두고 전투가 펼쳐졌다. 퍼블은 CV가 기록했다. 원가를 잘라내며 CV가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이어 폭군을 CV가 가져갔지만 MVP가 마르코폴로를 잘랐다.
MVP가 바텀 타워와 미드 타워를 연달아 밀어내는데 이어 폭군을 잡으며 흐름을 가져갔다. MVP는 관우를 활용해 운영을 선택했다. MVP가 CV의 미드 2차를 밀어내며 한타가 벌어졌다. CV가 전투를 걸어 3킬을 기록했다. MVP 역시 2킬을 기록하며 피해를 최소한으로 막았다. 탑에서 벌어진 한타에서 MVP가 승리를 거두며 탑 타워를 가져갔다. MVP는 직후 주재자를 가져가며 승기를 굳혔다. 폭군 앞 전투에서 승리한 MVP가 1세트 승리를 가져갔다.

1세트 픽
MVP - 관우, 원가, 영정, 순산, 염파
CV - 백기, 마르코폴로, 무측천, 달마, 우마

MVP가 1세트 승리의 핵심 픽이었던 관우를 CV에게 내준 이후 이를 완벽하게 봉쇄하며 승리했다. CV가 경기 직후 미드를 노렸지만 MVP가 쉽게 피해내며 오히려 상대의 블루를 뺏는데 성공했다. CV는 장비가 레드를 스틸하며 차이를 좁혔다. CV는 이어서 폭군을 처치하는데 성공했다. MVP는 미드에서 퍼스트 블러드를 기록했다. 이후 MVP는 CV의 관우를 봉쇄하며 연달아 한타에서 승리하며 최종 승리를 가져갔다. CV는 관우를 이용해 운영을 시도했지만 MVP의 노부자에게 완벽하게 막히며 패배를 기록했다.

2세트 픽
MVP – 노부자, 배금호, 사마의, 백기, 태을진인
CV – 소열, 공손리, 소교, 관우, 장비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