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이스브릭, ‘빅블록 교육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1.01 15: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제이마케팅컴퍼니가 운영하는 제이스브릭은 이달 2일부터 ‘제 1회 교육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사진=제이스브릭)

‘나도 교육콘텐츠 크리에이터’라는 테마를 내건 해당 공모전은 빅블록으로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이면 전 국민 누구나 어떤 형태로든 제안할 수 있다. 공모 분야는 만 2~7세 영·유아 대상과 65세 이상 시니어 대상으로 진행되며, 접수는 11월 2일부터 12월 9일까지 진행된다.
공모전 결과는 접수 마감 후 심사를 거쳐 내달 21일 당선작 발표로 공개되며, 대상 1팀을 포함해 우수상 2팀, 장려상 3팀이 입상의 영광을 안게 된다. 특히 모든 선정작은 제이스브릭의 교안으로 정식 채택되며, 200만원 상당의 빅블록이 수여되는 대상팀 외에도 우수상과 장려상 수상팀에게도 각각 100만원, 50만원 상당의 빅블록이 제공된다.

제이스브릭의 교육콘텐츠를 담당하는 전봉준 이사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제이스브릭이 운영 중인 교육 및 건강(Edu & Health) 프로그램이 참가자들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더욱 풍성해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스브릭은 빅블록을 활용한 영·유아와 시니어 대상 교육 및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2018년 창업진흥원의 세대융합창업캠퍼스에 선정된 바 있다. 실제로 제이스브릭응 전주 폴유치원에서 영·유아 대상 브릭교육프로그램을, 광주 사랑나눔실버타운에서 시니어 대상 브릭건강프로그램을 상설 운영 중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