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21 18:20 (수)
‘자이언츠워’, 대규모 업데이트 v1.0 실시
‘자이언츠워’, 대규모 업데이트 v1.0 실시
  • 정우준 기자
  • 승인 2018.11.0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은 자사의 모바일 히어로 육성 전략 RPG ‘자이언츠워’가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v1.0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사진=게임빌)

먼저 ‘자이언츠워’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편의성 개선과 밸런스 조정에 집중했다. 이에 ‘자동 탐사 시스템’의 옵션을 보다 정교화함으로써, 몬스터카드나 PvP, 약탈, 채집을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히어로간 장비&랭크 교환 시스템’을 추가, 새롭게 획득한 히어로를 즉시 전력에 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히어로인 ‘오크 버서커’도 게임에 등장하며, 히어로의 ‘각인’에 소요됐던 시간을 대폭 단축시키는 등 다수의 신규 콘텐츠 추가 및 기존 콘텐츠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아울러 게임빌은 ‘자이언츠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유저들에게 특별 보상이 지급되는 ‘10일의 선물’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외에도 이달 19일까지 신규 히어로 ‘오크 버서커’를 획득한 유저에게 별도 보상을 제공하며, 공식 커뮤니티에 ‘오크 버서커’ 사용 소감 및 팁을 남기는 유저에게 선물이 주어지는 ‘오크 버서커 어때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한편, ‘자이언츠워’는 게임빌과 싱타가 손잡고 선보인 히어로 육성형 전략 RPG로, 독특한 방식의 ‘카드 탐사 시스템’이 특징이다. 여기에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감성적인 그래픽, 간편하고 직관적인 플레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