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스타 채용박람회’, 11월 16·17일 부산 벡스코서 개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1.06 11: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지스타 2018 게임기업 채용박람회’가 이달 16일, 17일 양일간 ‘지스타 2018’이 진행되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사진=한국게임산업협회)

‘지스타 채용박람회’는 게임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와 우수한 게임기업이 만나는 기회를 제공하는 ‘지스타 2018’의 부대행사다. 특히 올해는 유치 성과 확대를 위해 기간을 기존 1일에서 2일로 연장했으며, 게임회사 실무자가 직접 참여하는 커리어 강연 프로그램 ‘커리어 토크’도 계획됐다.
금일(6일) 현재까지 네오위즈, 넷마블, 엔씨소프트,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액토즈소프트, 펄어비스, EA 코리아 등 국내외 유명 기업들이 참가를 확정한 상황이다. 추가적으로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오는 8일까지 모집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진행된다.
더불어 게임업계 구직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기업 부스 및 프레젠테이션을 비롯해 이력서 & 커리어 컨설팅, 이벤트 부스 참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해당 행사는 사전 온라인과 현장에서 모두 접수할 수 있으며, 사전신청 접수자에게는 소정의 경품혜택도 제공된다.

김용국 한국게임산업협회 사업국장은 “기존 일반적인 채용행사와는 다른 새로운 분위기의 ‘지스타 채용박람회’를 통해 기업과 인재가 실질적으로 연결되는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며,“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신입 및 경력 구직자들과 우수한 인재를 찾는 구인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