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틀그라운드’ 부산행 티켓을 쏴라, G-STAR 2018 이벤트 진행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11.06 18:14
  • 수정 2018.11.06 18: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가 국내 최대 게임쇼인 G-STAR를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에서 펼쳐지는 G-STAR 초대권을 놓고 게임 속에서 다양한 아이디어가 맞붙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사진=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배틀그라운드’는 공식 카페를 통해 G-STAR 2018 초대권을 제공하는 ‘G-STAR보러 부산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배틀그라운드’ 인게임에서 G-STAR를 연상시키는 문구와 장면을 연출해 G-STAR에 가야 하는 이유를 간단하게 작성하는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공식 카페에 올라온 예시 이미지는 총을 별 모양으로 격발, 탄흔으로 그림을 그린 모습이 올라왔다. 이 외에 연막탄, 화염병 등 게임 내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배틀그라운드’ 측의 설명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대부분 탄흔을 이용해 G-STAR를 상징하는 별을 그리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사과, 화염병, 수류탄으로 G-STAR 문구를 만들거나, 차량을 모아 별 모양을 만드는 등 기발한 아이디어도 눈에 띄었다. 총 50명에게 초대권이 지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누가 G-STAR에 참여할 수 있는 부산행 티켓을 거머쥘지 기대된다. 이벤트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11월 8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