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 구글 피쳐드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11.07 11:25
  • 수정 2018.11.07 11: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플래닛은 11월 7일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이 구글 피쳐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진= 슈퍼플래닛
사진= 슈퍼플래닛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은 가스파드 원작인 동명의 웹툰 ‘전자오락수호대’ I·P를 활용한 캐주얼 자동전투 RPG다. 이번 피쳐드는 원작 웹툰의 감성에 모바일 게임 특유의 박진감과 생생함을 더한 완성도 높은 게임들을 소개한 구글 추천작 특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은 올 1월 국내 출시 및 5월 글로벌 출시와 함께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으며, 현재까지 계속된 인기로 여러 차례 피쳐드를 받는 등 꾸준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구글 추천게임’, ‘3.1기념 대한민국 31개 게임 추천’, ‘구글 플레이그라운드 대한민국 대세게임 선정’, ‘구글 플레이 여성의 열정이 담긴 인기게임 선정’, 구글 플레이 페이스북 ‘ 지금 해볼만한 게임’, ‘구글 플레이 에디터 추천’, 북미/남미/유럽/아시아 주요국가 내 ‘구글 글로벌 피쳐드’에 이어 또 다시 이번 특집 피쳐드에 선정되며 인기를 증명했다는 평이다.

슈퍼플래닛은 이번 구글 피쳐드 기념으로 현재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4주간 매 주말마다 진행되는 다양한 2배 버프 이벤트와 함께,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신규 유저 스페셜 부스터 이벤트, 다양하고 푸짐한 버프와 보상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특히 신규 유저가 더 빠르게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피쳐드 기간동안 성장 재화를 두 배로 늘렸으며, 모든 유저들에게 강력한 부스터를 달아주기 위한 5성 수호대 채용권들까지 준비했다. 또한 총 약 7000개의 다이아와 함께 승진권 2장이 지급된다.

한편,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은 최근 ‘데몬월드’라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웹툰 게임 특집 피쳐드에 선정되어 웹툰 IP의 컨셉과 내용을 잘 녹여낸 게임이라고 추천받은 것 같아 더 뿌듯하고 감사하다. 늘 초심의 마음으로 게임 유저들의 꾸준한 응원과 피드백에 힘입어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