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진모리와 열렙전사가 함께하는 '히어로칸타레', 지스타 2018 등장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11.07 15: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젤게임즈는 11월 7일 웹툰판 어벤져스를 목표로 하는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가 지스타(G-STAR)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 엔젤게임즈
사진= 엔젤게임즈

'히어로칸타레'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 B2C로 참가하여 이용자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먼저, 이번 지스타 2018에서는 '갓오브하이스쿨'과 '열렙전사'의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는 체험 버전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8월 코믹콘을 통해 공개한 캐릭터 프로모션 영상에 이어 이번 지스타 히어로칸타레 부스(제1전시장 C33)에서는 체험 버전을 공개, 이용자들이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며 새로운 게임성과 화려한 애니메이션을 직접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히어로칸타레'는 오는 13일부터 진행될 ‘프리미엄 사전예약’ (사전예약 + CBT참가)을 기념하여 '히어로칸타레' 굿즈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부스에서 프리미엄 사전예약 등록 인증을 통해 다양한 히어로칸타레 굿즈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인기 웹툰 ‘열렙전사’의 김세훈 작가가 히어로칸타레의 든든한 지원군으로서 부산 G-STAR 행사장에서 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사인회는 17일 오후 3시부터 약 2시간동안 히어로칸타레 부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선착순 100명에 한해 참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히어로칸타레 행운의 룰렛 이벤트, 코스플레이, 굿즈 상점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유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한편,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되며, 모바일 게임 ‘히어로칸타레'의 세부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