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HTC바이브 풀 패키지’ 11월 한정 특가판매 눈길
제이씨현, ‘HTC바이브 풀 패키지’ 11월 한정 특가판매 눈길
  • 정우준 기자
  • 승인 2018.11.14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단 한 달 간 글로벌 인기 VR HMD ‘HTC바이브’와 생생한 VR 체험을 돕는 주변기기까지 저렴한 가격에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등장했다.
이와 관련해 제이씨현시스템은 HTC바이브의 하이마트 온라인몰 공식 입점을 기념해, 11월 한 달 동안 ‘제이씨현 바이브 풀 패키지’ 특가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판매가 진행 중인 ‘제이씨현 바이브 풀 패키지’는 HTC의 룸스케일 기반 VR HMD ‘HTC바이브’ 풀 세트와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 바이브 베이스 스테이션 스탠드 2개로 구성돼있다. 

먼저 기본 구성품인 ‘HTC 바이브’ 풀 세트에는 2K 해상도의 듀얼 OLED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HTC바이브 CE 버전 HMD와 전용 콘트롤러, 최대 4.5m×4.5m 범위를 추적 가능한 라이트하우스(베이스 스테이션) 1.0 버전 2개가 포함됐다. 해당 제품은 HTC바이브의 첫 번째 상용화 모델로, ‘HTC바이브 프로’ 출시 전까지 다수의 VR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었던 BTB 제품과 동일한 스펙을 갖췄다. 

이와 함께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과 바이브 베이스 스테이션 스탠드를 추가 제공, 구매 고객에게 보다 뛰어난 몰입감과 편의성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기본 스트랩 대신 HMD에 장착하는 형태의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에는 사이즈를 조절하는 후면 다이얼과 내장형 헤드폰이 탑재됐다. 또한 베이스 스테이션 스탠드를 활용할 경우, 벽에 구멍을 뚫어가며 베이스 스테이션을 설치하는 수고로움을 덜어내 자유로운 장소 이동도 가능하다.
 

특히 제이씨현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HTC바이브를 통해 가상현실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제공 중이다. ‘제이씨현 바이브 풀 패키지’의 정상가는 104만 원에 달하지만,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11월 30일까지 적용되는 쿠폰할인과 카드, L.POINT 적립 등을 활용하면 최대 211,000원(약 20%) 할인이 적용된 82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다만 해당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한정 수량 100세트에 한해 진행되는 만큼, 한꺼번에 많은 구매 수요가 몰릴 경우 조기마감될 가능성도 존재한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