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헬게이트 런던’, 출시 이틀 만에 스팀 2만 다운 돌파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8.11.19 14: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는 이달 16일 정식 론칭한 ‘헬게이트 런던’ 스팀 버전이 지난 18일 출시 이틀 만에 2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사진=한빛소프트)

스팀에 출시된 ‘헬게이트 런던’은 지난 2007년 한빛소프트가 선보인 ‘헬게이트 런던’의 싱글플레이 전용 버전으로, 이를 기억하는 게이머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특히 MMORPG의 지루한 레벨업 구조 대신 쉬운 레벨업과 기존 DVD 패키지 및 온라인 버전이 포함된 방대한 스토리, 12.99달러(한화 10,120원)의 착한 가격을 내세웠다.
이에 지난 16일 오전 8시(한국 시간, 북미 현지시각 15일 오후 3시) 스팀에서 판매를 시작한 직후 4,000명이 게임을 다운로드받았으며, 하루 뒤인 17일에는 전 세계에서 15,000여명의 게임 유저들이 ‘헬게이트 런던’을 구매했다.
더불어 스팀 토론 게시판에는 ‘향수를 자극하면서도, 오리지널보다 더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과거에는 어려서 플레이할 수 없었지만, 이제는 가능하다.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었다’, ‘멀티플레이 버전도 출시되면 좋겠다’ 등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속속 등장했다. 또한 46시간 이상 플레이 타임을 기록한 유저도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헬게이트 런던’ 스팀 버전은 출시 첫날부터 실시간 판매순위 8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노멀-나이트메어-헬로 상승하는 난이도를 돌파하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캐릭터를 성장시켜 몬스터를 소탕하는 정통 ‘핵앤슬래시’ 장르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윤아름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