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댄스빌’, 사전예약 돌입 … 아이돌 ‘위너’와 콜라보 예고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1.20 10: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모바일게임 ‘댄스빌’이 글로벌 인기 아이돌 ‘위너’와 컬래버레이션 및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오는 2019년 초 국내 론칭을 준비 중인 ‘댄스빌’은 유저가 직접 춤과 음악을 제작할 수 있는 높은 자유도의 샌드박스 플랫폼이다. 캐릭터의 동작과 음악의 리듬을 세밀하게 조정 가능하며, 뮤직비디오를 만들고 공유하는 등 자유로운 제작과 소통을 통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소셜 플랫폼 기능도 기대를 모은다.
특히 ‘댄스빌’은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는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인기 아이돌 그룹 ‘위너’와 콘텐츠 콜라보를 진행한다. 이에 ‘Really Really’를 비롯한 인기 음원과 신곡 외에도 캐릭터, 목소리, 의상 등 ‘위너’를 상징하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게임 속에 등장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지난 19일부터 풍성한 혜택을 담은 ‘댄스빌’의 사전예약 이벤트도 시작했다. 먼저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아이템은 물론, 추첨을 통해 ‘위너’와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굿즈를 선물한다. 또한 SNS로 친구와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멤버들의 실제 목소리가 담긴 악기 아이템이 지급된다.
더불어 내달 14일에는 ‘댄스빌’의 콘텐츠 소개와 ‘위너’의 축하공연 및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인원은 자동으로 쇼케이스 참가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이들 중 12월 2일까지 등록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최종 참가자을 추첨한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