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성장 콘텐츠 ‘각성 클래스’ 공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1.22 09:49
  • 수정 2018.11.27 15: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는 자사 인기작 ‘검은사막 모바일’이 공식카페를 통해 12월 5일 대규모 업데이트에 포함될 ‘각성 클래스’의 정보를 소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사진=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의 두 번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의 핵심인 ‘각성’은 각 클래스마다 잠재된 힘을 끌어내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 성장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콘텐츠다. 총 9종의 클래스 전체에 ‘각성’ 업데이트가 적용되며, 원작과는 다른 모바일만의 ‘각성 클래스’ 명칭이 부여된다.
먼저 검과 방패를 주무기로 하는 워리어는 ‘버서커’로, 활과 화살을 사용하는 레인저는 ‘윈드워커’로 각성한다. 또한 거대한 양손 도끼를 휘두르는 자이언트는 ‘디스트로이어’, 자연 원소 마법을 구사하는 위치는 ‘아크메이지’, 신성 기술로 활약하는 발키리는 ‘랜서’로 결정됐다.
더불어 신규 캐릭터들도 ‘각성 클래스’로 변화 가능하다. 동양의 무예를 선보이는 무사는 ‘무극’으로, 어둠의 마법을 활용하는 소서러는 ‘리퍼’로, 태도로 묵직한 공격을 구사하는 다크나이트는 ‘다크니스’로, 흑랑의 주인인 금수랑은 ‘천랑’으로 명칭이 변경된다.
이와 함께 ‘검은사막 모바일’은 각각의 클래스가 새로운 무기로 각성하더라도 기존 무기를 계속 활용할 수 있는 형태를 추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각성 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역시 근시일 내에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할 방침이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현재 83만 명의 회원이 가입한 공식카페의 1주년을 기념해 ‘첫돌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카페를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 권, ‘검은사막 모바일’ 굿즈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사진=펄어비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