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외모지상주의’, 국내 양대 마켓 정식 론칭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1.27 11:20
  • 수정 2018.11.27 11: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와이디온라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외모지상주의’가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웹툰에서 인기 1위를 달리고 있는 박태준 작가의 웹툰 ‘외모지상주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로, 120만 명이 넘는 사전예약자를 모집한 올 하반기 기대작이다. 두 개의 몸을 사용하는 주인공 ‘박형석’에게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만한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간단한 조작으로 즐기는 통쾌한 액션이 특징이다.
특히, 원작의 주요인물인 ‘박형석’을 비롯해 ‘바스코’, ‘홍재열’, ‘이진성’, ‘박하늘’, ‘이태성’, ‘진호빈’ 등 15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웹툰의 개성을 그대로 반영한 독창적인 액션 스타일도 유저들의 눈과 손을 모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원작의 흐름에 따라 전투가 진행되는 ‘스토리 모드’ 외에도 ‘BJ유이’를 목적지까지 보호하는 ‘BJ호위’, 아르바이트를 통해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형석이의 하루’ 등 인기 에피소드를 재현한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이색적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외모지상주의’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토리 모드’에서 1-3 에피소드를 완료한 모든 유저에게는 ‘패션과 인싸’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지급되다.
이외에도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다이아, 코인, 5성 장비 등을 순차적으로 제공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와 시즌 던전을 통해 5성 캐릭터 ‘이진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펼쳐진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