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0 17:20 (월)
한국모바일게임협회, 매그니스,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 한국 게임 및 블록체인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한국모바일게임협회, 매그니스,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 한국 게임 및 블록체인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 이준수 기자
  • 승인 2018.11.2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매그니스,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는 11월 28일 한국 게임 및 블록체인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월 29일 밝혔다.
 

사진=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사진= 한국모바일게임협회

매그니스는 게임 특화 블록체인 플랫폼 ’마그넷’을 2019년 상반기에 서비스 예정이다. ​​​​세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모바일게임협회 및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 회원사 중 매그니스의 게임 특화 블록체인 플랫폼 ‘마그넷’에 관심이 있는 회원사들을 대상으로 블록체인 게임 개발 지원 및 컨설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그리고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가 주관하는 블록체인 기반 공익 콘텐츠 산업에 대해서도 적극 지원 및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황성익 회장은 “매그니스의 게임 특화 서비스형 블록체인 플랫폼 ‘마그넷’을 통해 중소 개발사들의 블록체인 게임 진출이 가속도가 붙을 것” 이라며 “앞으로도 매그니스와 함께 한국 블록체인 게임 콘텐츠 시장을 선도하는 역할에 앞장서고 싶다” 라고 밝혔다.
​장봉석 매그니스 주식회사 대표는 “세계적으로 블록체인과 블록체인 게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의 중소 게임업체들이 블록체인 관련 연구 및 개발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손쉽고 빠르게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여 한국 게임 산업이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싶다” 라고 말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