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스티니 가디언즈’, 연간 패스 공개 … 12월 5일 ‘검은 무기고’ 오픈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8.11.30 12:26
  • 수정 2018.11.30 15: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PC 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1년 내내 만끽할 수 있는 즐길거리들이 찾아온다.
이와 관련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1월 30일 시즌 업데이트 및 연간 패스(Annual Pass) 콘텐츠를 공개했다. 
 

사진=블리자드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시즌 업데이트와 라이브 이벤트, 연간 패스를 통해 추가 도전들과 보상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연간 패스 계획에 따라 신규 콘텐츠는 2018년 12월을 시작으로 2019년 8월까지 향후 3개의 풀 시즌에 맞춰 순차적으로 열린다. 각 시즌은 새로운 활동과 종반전 콘텐츠, 획득 가능한 무기, 방어구 및 장비들에 이르기까지 플레이 경험을 풍부하게 할 다채로운 요소들로 구성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사진=블리자드

오는 12월 5일 오픈되는 연간 패스의 첫 번째 콘텐츠 ‘검은 무기고(Black Armory)’가 그 시작이다. 대장간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검은 무기고’는 볼룬더 대장간을 시작으로 고파논 대장간, 이자나미 대장간 등 네 개의 대장간들을 차례로 선보인다. 이를 통해 강력하고 개성 넘치는 무기와 장비들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리게 된다.
이밖에도 신규 레이드 ‘과거의 고통’과 ‘경이 퀘스트: 추출’ 등 성취욕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3개월동안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