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0 17:20 (월)
‘삼국지M’ 영화 ‘삼국-무영자’ 예매권 지급 프로모션 실시
‘삼국지M’ 영화 ‘삼국-무영자’ 예매권 지급 프로모션 실시
  • 이준수 기자
  • 승인 2018.12.03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는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이 영화 ‘삼국-무영자’ 예매권 지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월 3일 밝혔다.
 

사진= 이펀컴퍼니
사진= 이펀컴퍼니

12월 1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삼국-무영자’는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삼국시대 패국의 장군 도독과 그림자 무사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이다. 도독이 싸움에서 치명상을 입고 앞에 나서지 못하는 자신을 대신해서 그림자 무사를 세웠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그림자 무사가 도독을 제치기 위해 대립하는 구도를 담았다.
‘삼국지M’은 공식카페에서 감독, 내용, 주요 스토리 등 ‘삼국-무영자’ 관련 퀴즈를 맞힌 이용자 중 50명을 추첨하여 ‘삼국지-무영자’ 영화 예매권과 함께 100만 자원 인게임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3만 원 상당의 인게임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삼국지-무영자’ 관람 후 후기를 작성한 이용자에게 추가보상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한다. 영화 예매권 당첨자일 경우, 영화 관람 후에 후기를 작성한 이용자 모두에게 추가보상인 50만 자원상자를 제공하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더욱 풍성하게 꾸릴 예정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삼국지M 이용자분들과 함께 영화 삼국-무영자를 즐기고 싶은 마음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도독과 그림자 무사의 치열한 대결을 그린 영화 삼국-무영자 재미있게 감상하셨으면 좋겠고, 영화 예매권과 함께 삼국지M 내에서 추가보상도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모두 받아보면서 게임을 더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삼국지M’은 실제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전략과 전술이 난무하는 전장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전략 SLG이다. 천하 통일을 목표로 연맹에 가입하여 물량과 전략의 대결, 또는 전략과 전략의 대결 등 다양한 대결 구도를 펼치면서 많은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