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크리스마스 기념 게임 캐럴 공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2.05 15: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데이토즈는 자사 인기 모바일 퍼즐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이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를 맞이해 게임과 홈페이지를 통해 자체 제작한 캐럴을 선보인다고 금일(5일) 밝혔다.
 

(사진=선데이토즈)
(사진=선데이토즈)

이번에 공개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캐럴은 30초 분량의 게임용 캐럴 3곡과 배포용으로 확장된 1분 가량의 2곡 등 총 5곡의 연주곡으로 구성됐다. 해당 곡들은 선데이토즈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먼저 ‘곰들의 아늑한 밤(Bears Cozy Night)’은 하프 연주와 썰매 소리로 익숙한 슬레이벨의 합주로 성스러운 성탄절 저녁 분위기를 담아냈으며, ‘행운의 크리스마스(Lucky Christmas)’는 박수와 나팔 소리 등을 활용해 경쾌한 크리스마스 축제를 그려냈다. 이외에도 ‘베어스 타운으로 오세요(Coming Bears Town)’은 말썽꾸러기 곰 삼형제의 익살을 표현한 신나는 리듬의 드럼과 종소리로 연주된다.

이와 함께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이달 25일까지 성탄 트리와 포인세티아 정원 등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배경을 꾸민 ‘성탄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즐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선물 보따리로 크리스마스 특별판 장식을 구매한 뒤, 곰 삼형제의 마을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12월 6일에는 보따리 폭탄을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 2의 121~140번째 스테이지 20개를 추가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