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이시티, PS4 ‘3on3 프리스타일’ 글로벌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12.06 15: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한 인기 농구 게임 PS4™ ‘3on3 프리스타일’이 글로벌 서비스 실시 2주년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6일 밝혔다.
 

사진= 조이시티
사진= 조이시티

먼저, ‘2주년 기념 XP 드링크 페스티벌 이벤트’가 열린다. ‘XP 드링크 페스티벌 이벤트’는 ‘3on3 프리스타일’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이벤트 중의 하나이며, 이벤트 미션 달성을 통해 캐릭터를 최고 등급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필수 레어 아이템인 ‘초월교본(Intensive Manual)’을 획득 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19일까지 실시된다.
또한, ‘2주년 기념 패키지 3종’이 12월 13일부터 26일까지 한정 출시된다. 기념 패키지는 새로운 신규 유저를 위한 ‘2주년 루키 팩’과 기존 코어 유저들의 스킬을 강화해주는 ‘2주년 스킬 트레이닝 팩’, 그리고 최상위 유저들이 이용 가능한 ‘2주년 초월교본 팩’으로 구성되어있다. 패키지 별 가격은 각각 2포인트, 22포인트, 222포인트이며, 다른 기존 이벤트 상품 가격 대비 50%의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었다.

2주년 이벤트와 함께 신규 시스템인 ‘메가패스 시즌1’이 새롭게 시작된다. ‘메가패스 시즌1’을 통해 2달간의 시즌 기간 동안 게임 내 특정 미션을 달성하여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레벨업 아이템’, ‘능력치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받을 수 있다. 해당 시스템에 관한 상세 내용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2월 13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3on3 프리스타일’의 김경태 개발 PD는 “ ‘3on3 프리스타일’이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지속적인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 분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재미있는 게임을 제공해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PS4™ ‘3on3 프리스타일’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신규 시스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