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게임 선정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12.06 15: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플래닛은 구글플레이가 12월 5일 발표한 2018 올해를 빛낸 게임에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진= 슈퍼플래닛
사진= 슈퍼플래닛

구글플레이는 매해 연말 대중성, 혁신성, 인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평가하여 많은 사랑을 받으며 한 해를 빛낸 게임을 선정한다. 2018 수상작들은 12월 5일부터 구글플레이스토어 피쳐드 상단에 노출된 배너를 통해 더 많은 유저들이 올해의 게임을 놓치지 않고 만나볼 수 있다.
2018 올해를 빛낸 게임 중 ‘올해를 빛낸 혁신적인 게임’은, 참신하고 새로운 재미를 부여해 장르의 한계를 넘어 플레이어들을 잠 못 이루게 만든 게임을 선정한 부문이다. 올해를 빛낸 혁신적인 게임에 선정된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은 게임 속 세상을 소재로 한 동명의 네이버웹툰 ‘전자오락수호대' 원작의 감성을 살린 방치형 도트 그래픽 RPG로, 올 1월 국내 출시 후부터 현재 구글플레이스토어 평점 4.7점대를 유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이 큰 상을 받게되어 너무 가슴 벅차고, 게임을 즐기고 많은 애정으로 의견 주시는 유저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특히, 재미있는 세계관으로 웹툰을 만들어주신 가스파드 작가님, 늘 함께 고민해주시고 최선을 다해주시는 네이버웹툰 관계자님들, 그리고 다양한 게임사들에게 기회를 열어두고 있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게 진심을 담아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구글플레이 ‘2018 올해를 빛낸 게임’ 선정을 통해, 슈퍼플래닛이 IP를 활용한 게임을 성공적으로 개발 및 서비스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과 함께 또 즐거운 게임 만들어나가도록, 오래오래 재미있는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