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확률 생성 플랫폼 ‘세븐체인’ 첫 단독 밋업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12.07 17: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초 유저 참여 기반 확률 생성 플랫폼 세븐체인이 12월 12일 오후 7시, 단독 밋업 ‘7Chain MEETUP SEOU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븐체인은 RNG(난수생성)기술에 블록체인을 접목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다. 최근 일본에 진출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사진= 넘버스
사진= 넘버스

강남 슈피겐홀에서 열리는 이 날 행사에서 세븐체인 소개와 더불어 EOS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작동하는 7Chain RNG dApp을 공개하고, 향후 로드-맵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 최대 EOS 커뮤니티인 코리오스&미디오스 이상선 에반젤리스트가 축하 인사와 더불어 EOS 생태계에 대한 최신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상선 에반젤리스트는 EOS의 블록을 생성하는 블록프로듀서 투표가 시작될 당시 중재자로 활동하였으며, 코리오스는 EOS 메인-체인 출시를 지원했던 세계 3대 EOS 커뮤니티(한국, 중국, 미국) 중 하나이다.

한편, 세븐체인은 지난 5일 삼성동 브이플렉스에서 ‘EOS오픈개발자밋업’을 성황리 개최하였다. 강연자로 나선 세븐체인 전성구 CTO는 Unity3d 게임 엔진에 EOS 블록체인 기술을 쉽게 연동할 수 있는 플러그인과 소스코드를 공개하여 개발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세븐체인 단독 밋업 참가 희망자는 오는 12월 12일 12시까지 온오프믹스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