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1-22 18:36 (화)
‘배그 모바일’ 신규 맵 추가 예고 … ‘비켄디’ 출시 시점은 
‘배그 모바일’ 신규 맵 추가 예고 … ‘비켄디’ 출시 시점은 
  • 변동휘 기자
  • 승인 2018.12.1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틀그라운드’의 신규 맵 ‘비켄디’가 출시를 앞둔 가운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도 해당 맵 출시가 예고돼 눈길을 끈다.
이와 관련해 펍지주식회사 측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 신규 맵 ‘비켄디’의 트레일러 영상을 업로드하며 모바일에서도 해당 맵을 곧 만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설원을 배경으로 한 ‘비켄디’는 에란겔, 미라마, 사녹에 이은 4번째 맵으로, 6×6 사이즈로 제작됐다. 에란겔과 사녹의 중간 크기로, 양 맵의 단점을 보완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테스트 서버를 통해 플레이하는 유저들과 스트리머들 사이에서 “기존 맵과는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호평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유저들은 ‘비켄디’의 모바일 출시 시점에 대해 관심을 갖는 모양새다. PC와 함께 ‘자극전장(중국 버전)’과 글로벌 버전 테스트 서버에 해당 맵이 추가된 것을 근거로 19일 동시 출시를 예상하는 의견이 있으며, 외신에서도 이같은 예측에 힘을 싣는 모양새다. 
이와 함께 신규 총기 G36C의 추가 여부도 화제다. 아직 7.62mm AR MK47 뮤턴트와 보조 총기 ‘스콜피온’이 모바일에 추가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비켄디’의 출시와 함께 G36C가 모바일에 추가될지도 주목된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