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브리온 블레이드’, 12월 18일 KeSPA컵 참여로 첫선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12.12 10: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비즈니스 그룹 브리온은 e-sports단의 팀명을 '브리온 블레이드'로 최종 결정됐다고 12월 12일 밝혔다. 팀의 로고는 회사의 CI를 활용하여 블랙을 바탕으로 레드 컬러의 강렬한 형태로 탄생했다.
 

사진= 브리온컴퍼니
사진= 브리온컴퍼니

브리온의 임우택 대표는 "브리온의 핵심가치인 도전에 어울리는 팀명을 정하기 위해 고심했다. 최근 LoL의 메타가 초반 적극적인 운용과 공격적인 성향을 갖는 팀에게 유리하도록 설계되는 것도 한몫 했으며, 물러서지 않는 강한 팀, 전략적으로 날카롭고 공격적인 팀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브리온 블레이드의 로고 디자인을 총괄한 브리온컴퍼니의 박우진 디자인 팀장은 "브리온의 CI를 이루는 커터날 같은 날카로운 조각에서 모티브를 따 브리온 블레이드의 로고를 제작했다. 공격적이면서도 함께 모였을 때 팀워크를 극대화하는 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브리온 블레이드는 이번 18일 열리는 KeSPA컵에 참가하는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브리온 블레이드의 캡틴 박성준 감독은 '빠른 시간 안에 팀의 윤곽을 잡느라 고생했다. 80퍼센트 정도 만족하고 있지만 아직도 준비할 것이 많다며, 이번 대회의 성적도 중요하지만 1월 시즌 개막 전까지 지속적인 팀 빌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며 팀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