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에화 RPG ‘전함소녀’, HTML5 버전 사전 오픈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2.12 17: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에포인트는 모에판타지가 개발하고 자사가 국내 서비스 예정인 모에화 시뮬레이션 RPG ‘전함소녀’가 원스토어 정식 출시에 앞서 HTML5 게임을 선보인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사진=모에포인트)
(사진=모에포인트)

이번에 선공개된 ‘전함소녀’ HTML5 게임에서는 각 국가별 전함과 항공모함, 순양함 등 다양한 능력치와 위력을 갖춘 함선들이 등장한다. 더불어 모든 유저는 HTML5 미니게임 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 시점에 맞춰 푸짐한 보상을 지급받을 예정이다.
특히 ‘전함소녀’는 보다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HTML5 미니게임 뿐만 아니라 사전예약 룰렛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게임 피규어, 보온 물병, GALO 인형 등 게임 굿즈 외에도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인게임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함소녀’는 원작 그대로 플레이하는 기회를 선사하고자 원스토어를 통해 대파 일러스트 무삭제판을 서비스한다. 원스토어 정식 서비스 이후 유저들은 적의 공격으로 함선이 파괴될 경우, 대파 일러스트가 나타나는 무삭제판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원스토어 사전예약 참가자들에게는 한국 함선인 ‘강원함’이 선물로 주어진다.

한편, ‘전함소녀’는 PC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최적화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피크앱플레이어를 공식 앱플레이어로 지정했다. 이에 따라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최적화 작업을 진행 중이며, 원스토어 무삭제판도 동일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