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개최된 ‘KGC2018’ 현장에서는 ‘글로벌 인디게임 제작 경진대회(GIGDC)’ 우수작 전시가 함께 진행됐다.
이 대회에서는 약 10.37:1의 높은 경쟁률을 거쳐 27편의 우수작이 선정됐다. 이번 행사 현장에서는 시상과 전시 쇼케이스가 진행됐으며,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은 게임을 직접 체험한 뒤 피드백을 남기거나 해당 개발자와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12월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개최된 ‘KGC2018’ 현장에서는 ‘글로벌 인디게임 제작 경진대회(GIGDC)’ 우수작 전시가 함께 진행됐다.
이 대회에서는 약 10.37:1의 높은 경쟁률을 거쳐 27편의 우수작이 선정됐다. 이번 행사 현장에서는 시상과 전시 쇼케이스가 진행됐으며,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은 게임을 직접 체험한 뒤 피드백을 남기거나 해당 개발자와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